코리아세일페스타 2021

코끝이 추워지는 계절이 다가오자 올해도 어김없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열렸습니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고 여겨지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관하여 기간, 세일 품목 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란?

내수경제의 활성화와 서민경제의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 위하여 사회적 기업 · 친환경 기업이 참여하여 함께 나누는 가치 소비를 확산하기 위한 행사입니다. 소비, 상생, 가치를 통하여 ‘국민 모두에게 힘이 되는 따뜻한 소비’를 전달하기 위한 행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11월 1일(월) ~ 11월 15일(월)

코리아 세일 베스타 홈페이지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며 공식적인 홈페이지를 두고 운영중입니다. 바로 이용을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리아 세일 베스타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대적으로 큰 행사인 만큼 홈페이지 내 5개 언어 중 하나의 언어로 선택 가능합니다.(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타이완어) 자신에게 알맞은 언어를 선택하여 홈페이지를 확인합니다.

목차

코리아 세일 페스타 베스트 제품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과 많이 팔린 베스트 제품을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구매 방법

먼저, 코리아 세일 페스타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와 같은 화면에서 쇼핑정보를 클릭하면 세일정보와 프로모션이 나옵니다. 원하시는 물건이 있는지 확인한 후, 필요한 제품을 고릅니다. 고른 제품을 선택하면 가격정보와 함께 ‘자세한 정보 보기’라는 항목을 클릭하여 세부 내용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바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구매하러 가기 +‘를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베스트 제품

코리아 세일 페스타 제품들 중에서 높은 조회수를 받은 몇 가지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QLED 스마트 TV(최대 51% 할인)

현재 제일 높은 조회수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43인치부터 75인치까지 다양한 크기의 TV 제품이 있으며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고 있는 중입니다. 이미 완판된 제품도 나오고 있는 만큼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발빠른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삼성QLED 바로가기

아마존 보호대(최대 40% 할인)

운동하는 사람이라면 필수라고 할 수 있는 보호대들이 최대 40%까지 할인하고 있습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주목하시어 좋은 가격에 높은 퀄리티를 가진 보호대를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보호대 바로가기

아디다스 리미티드 에디션 운동화(최대 85% 할인)

발편하기로 소문난 아디다스 운동화 중에서도 한정판이나 명품 등 희소성 있는 제품을 구매한 뒤 웃돈을 얹어 되팔 수 있을 정도의 가치가 있는 리셀 한정판 운동화들이 무려 최대 85%나 할인을 합니다. 운동화뿐만 아니라 운동복, 모자, 가방, 벨트 등 엄청난 양의 제품들을 할인하고 있습니다. 이미 완판된 제품도 많은지라 운동화나 운동복 등을 구매할 예정이셨던 분들은 얼른 구경가시어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디다스 바로가기

이 밖에도 무수한 기업과 어마어마한 제품들이 많이 참여하고 있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입니다. 한 해의 큰 행사라고 표현하여도 과언이 아닐 듯 합니다. 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구경하시어 똑똑하고 합리적인 소비 하시기를 바랍니다.